무료 신년운세 토정비결 보는 방법
시간이 뭐가 이렇게나 빠른지 모르겠네요.

벌써 9월이라니...




무료 신년운세 토정비결 볼 수 있는 곳을 안내해 볼게요.농협 홈페이지 인데요.회원가입 안하고 볼 수 있어서 아주 편리해요.




 
아래 자료그림과 같이 농협 인터넷뱅킹 을 검색 하여무료운세 를 알아보려고 해요.


농협 인터넷뱅킹 에 접속하시면아래와 같이 나오셨을 거에요.제일 첫번째 메뉴 중에 [개인] 으로 되어 있는 메뉴를 누르시면다음 자료그림으로 설명드릴 화면이 나옵니다.

2022.01.22업데이트

*업데이트 사항:위의 그림과 같이 개인뱅킹 메뉴에서 [라운지]탭 중 연두색 손가락 표시부분 "운세"에서 해당 내용 보실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NH스마트, NH라운지 등의 메뉴가 보이실거구요.NH라이프스토리 메뉴 아래에 운세 라는 하부 메뉴가 보이네요.[NH라운지]에서 [NH라이프스토리]에서 [운세] 메뉴로 이동했어요.



금융사이트라 뭘 자꾸 설치하라네요.에구.. 귀찮지만 무료운세 보려고 참습니다.





2017 정통신년운세 라고 적혀있는 곳이 토정비결 이랑 다른가봅니다.관심있으신 다른 운세들도 한번씩 눌러보세요.



아무래도 이름과 성별 생년월일은 기본으로 들어가야신년운세를 정확하게 알 수가 있겠네요. 지금까지 무료 신년운세 를 확인하는 방법을 보셨어요.저는 토정비결도 한번 해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해 보세요!

facebook twitter band kakaostory naver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