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9월 10월 날씨

마카오가 저는 의외로 매력적인 곳이라 생각하는데요.

대부분 홍콩과 마카오를 함께 다녀오시지만

저는 홍콩에만 여행간 적이 있습니다.

마카오를 가시면 동양 분위기라기보다

포르투갈의 분위기가 많이 나실텐데요.

마카오의 역사때문이지요.

그럼, 마카오 9월 10월 날씨 볼게요.

[ 마카오 9월 10월 날씨 알아보자! ]

마카오 9월 날씨 부터 보겠습니다.

위의 자료그림은

9월의 날씨 정보입니다.

낮기온 31도, 밤기온 26.6도 정도 이고,

한달 중에 맑은날이 18일, 비가 오는날 7일 정도네요.

한달 기준 7일 비오면 많이 내리는게 아닐까요?^^

기상정보를 봐주시면서 우산을 챙겨주세요.

마카오는 날씨에 큰 차이가 없네요.

아래 자료에서 마카오 10월 날씨 보겠습니다.

낮 기온 28.6도, 밤기온 24도네요.

한달 기준, 맑은 날 18일이고

비는 4일 밖에 안 내려요.

1년 내내 꾸준하지만 10월은 한달을 기준으로 볼때

좀 떨어진다싶은 날짜가 보이긴 보이네요.

마카오 9월 10월 날씨 정보 마침.

이 글을 공유해 보세요!

facebook twitter band kakaostory naver kakaoTalk